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피 꿈] 꿈풀이 꿈해몽

by 꿈꾸는아즈미 2023. 2. 18.
반응형

 

1. 눈에서 피가 난 꿈

일이 수포로 돌아가게 될 꿈이니 주의하세요. 눈에서 피가 나는 꿈은 장애를 만나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에서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해 추진하는 일을 중단하게 되거나 사소한 실수로 그동안의 노력이 물거품이 될 꿈입니다. 그러니 매사에 신중을 가하고 차분하게 처리하여 피해 보는 일이 없도록 해야겠습니다.

 

 

 

2. 개가 손가락을 물어 피가 나는 꿈

어떤 일로 인해서 이익이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개가 손가락을 물어 피가 나는 꿈은 금은보화를 선물 받거나 이득을 얻게 되는 것을 말해줍니다. 즉 장차 큰 이익이나 재물이 생기거나 뜻밖의 기회가 찾아와 바라던 소망을 이룰 수 있는 꿈입니다. 또한 자신의 에너지가 넘치고 장래에 밝은 일을 시작하게 되겠습니다. 그러니 긍정적인 마음으로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도록 해야겠습니다.

 

 

 

3. 검지 손가락에 피가 나는 꿈

자신의 실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꿈에 검지 손가락에 피가 나는 것은 창조적인 업무를 하여 숨겨져 있던 실력을 뽐내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두뇌개발을 통하여 많은 작품을 창작하게 되니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될 꿈이기도 합니다. 그러니 자신에게 주어진 업무가 있다면 정성을 다하여 만족스러운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4. 가슴에서 피가 나는 꿈

소원성취를 하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가슴은 주로 너그러움, 일에 있어서의 중심을 상징합니다. 그리고 피를 흘리는 것은 자신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그로 인해 평소 바라던 소망이 이루어지거나 많은 재물을 얻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따라서 이 꿈은 열심히 노력한 보람이 있어 일에서 눈부신 성과를 거두거나 우연한 기회에 일거리가 생겨 경제적인 여유가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니 하는 일에서 최선을 다하여 좋은 결과를 얻도록 해야겠습니다.

 

 

 

5. 귀에서 피가 흐르는 꿈

기쁨이 넘쳐나게 될 꿈입니다. 귀에서 피가 흐르는 꿈은 전대미문의 기쁜 소식을 듣고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즉 오랫동안 희망해오던 일이 순식간에 이루어지길 바라거나 신상에 기쁜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또한 모든 일이 자신에게 유리한 쪽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추진하는 일마다 성공적으로 나타나길 바란다면 적극적인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6. 개들끼리 물어 뜯고 싸워 피 흘리는 꿈

대인관계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개들끼리 물어뜯고 싸워 피 흘리는 꿈은 곤욕을 치르게 되거나 친분이 두터운 사람과 다툼이 생기고 손재수를 겪는 등 고통이 따르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기보다 침착하게 행동하도록 해야 합니다.

 

 

 

7. 개한테 물려서 피가 나는 꿈

뜻밖의 이익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개한테 물려서 피가 나는 꿈은 생각하지도 못한 행운으로 재물과 돈을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추진하는 일이 막힘없이 진행되어 예상보다 많은 이윤을 남기거나 행운이 따라 뜻밖의 장소에서 이득을 거머쥐고 많은 재물까지 얻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맡은 일에 열성적으로 매진하여 좋은 결과를 얻고 주변을 잘 살펴 기회를 놓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8. 구타당하여 피가 난 꿈

잘 풀리지 않던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질 꿈입니다. 꿈에서 구타를 당하는 것은 누군가와 다툼이 생기거나 좋지 못한 일로 괴로움을 겪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맞아서 피를 흘리는 꿈은 장애에 부딪쳐 잘 풀리지 않고 말썽을 일으키던 일들이 수월히 풀리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즉 논쟁했던 사람과 화해를 하여 그 사람과 더욱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거나 고통스러웠던 장애가 극복되고 마음에서 근심과 걱정이 사라지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인내심을 갖고 매사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결과를 얻도록 하세요.

 

 

 

9. 눈에서 피가 난 꿈

일이 수포로 돌아가게 될 꿈이니 주의하세요. 눈에서 피가 나는 꿈은 장애를 만나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에서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해 추진하는 일을 중단하게 되거나 사소한 실수로 그동안의 노력이 물거품이 될 꿈입니다. 그러니 매사에 신중을 기하고 차분하게 처리하여 피해 보는 일이 없도록 해야겠습니다.

 

 

 

10. 다리에 못이 박혀서 피가 나는 꿈

재산의 손실이 생길 꿈이니 주의하세요. 꿈에서 다리에 못이 박혀 피가 흐르는 것은 건강에 이상이 생기거나 뜻하지 않은 재난으로 금전의 손실이 발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생각지도 못한 사고로 인해 육체적, 정신적인 피해는 물론 경제적으로 힘겨워질 꿈입니다. 그러니 자신의 일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 손해 보는 일이 없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11. 머리에서 피가 나는 꿈

자신의 일에서 만족할만한 성과를 거두게 될 꿈입니다. 머리에서 피가 나는 꿈은 머리가 맑아지고 집중력이 좋아져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이 꿈은 평소보다 두뇌회전이 빨라져 기발하고 참신한 생각을 해내거나 지금까지 노력해 온 일에서 눈부신 결실을 맺어 물질적, 정신적인 여유를 누리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맡은 일에 열성적으로 매진하여 좋은 결과를 얻고 윤택한 삶을 영위하기 바랍니다.

 

 

 

12. 몸에서 피가 나는 꿈

모든 것이 자신이 마음먹은 대로 잘 이루어질 꿈입니다. 몸에서 피가 나는 꿈은 일의 진행이 순조롭고 재수가 좋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복잡하게 엉킨 문제들이 하나씩 해결되고 편안해지거나 재물과 이익으로 풍족한 생활을 누리게 될 꿈입니다. 또한 기회를 얻어 바라던 소망을 이루게 될 겁니다. 그러니 좋은 기회가 다가온다면 적극적으로 행동하도록 하세요.

 

 

 

13. 발바닥에서 피가 나는 꿈

뜻밖의 사람에게 속임을 당해 피해가 막중해질 꿈입니다. 꿈에서 발바닥에 피가 나는 것은 전혀 경계의 대상이 되지 않았던 아랫사람이나 부하직원에 의해 큰 피해를 입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즉 사기를 당하거나 속임수로 인해 재물은 물론 마음의 상처까지 입게 될 것이니 항시 방심하지 말고 주변을 잘 살펴 피해 보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무엇보다 평소 인간관리에 많은 신경을 쓰는 것이 화를 막는 최선의 방법이 되겠습니다.

 

 

 

14. 뱀에게 물려 피가 난 꿈

장차 앞길이 트일 길몽으로 경사스러운 일을 맞이하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뱀에게 물려 피가 나는 것은 많은 이득이 생기고 큰돈이 들어오는 등 재산이 늘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운이 따르게 되어 투자하는 곳마다 대박의 기쁨을 얻겠고 횡재수도 있어 복권이나 이벤트에 응모를 하신다면 뜻밖의 결과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주변을 잘 살펴 자신에게 돌아올 행운을 꽉 거머쥐도록 하세요.

 

 

 

15.  사람을 죽여 피가 흐르는 꿈

꿈속의 끔찍한 장면과는 달리 인생의 대박을 예감하는 좋은 꿈입니다. 꿈에서 사람을 죽여 피가 흐르는 것은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성공하여 많은 이권과 재물이 생겨날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하는 일이 번창하여 많은 지위와 영화를 누리게 될 꿈이기도 합니다. 경거망동하지만 않는다면 행하는 일에서 기대 이상의 좋은 성과를 이룰 것이니 자신감을 갖고 더욱 분발해야 합니다.

 

 

 

16. 손에서 피가 나는 꿈

하고자 하는 일에서 성공을 거머쥐게 될 꿈입니다. 손에서 피가 나는 꿈은 횡재를 하거나 재물을 얻게 될 길조라 할 수 있습니다. 즉 진행하는 일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거나 뜻밖의 횡재로 많은 부를 획득하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모든 일에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도록 하세요.

 

 

 

17. 입에서 피가 흘러나오는 꿈

신변에 좋은 일들이 가득할 꿈입니다. 입에서 피가 흘러나오는 꿈은 반가운 소식을 듣거나 하고자 하는 일이 의도대로 추진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기다리던 소식이 들려와 기뻐하거나 계획한 일이 마음먹은 대로 술술 풀려 만족감을 얻게 될 꿈입니다. 또한 그동안 어려워했던 일들이 수월히 해결될 꿈이기도 합니다. 그러니 긍정적인 마음으로 매사에 임하여 즐거운 삶을 누리도록 하세요.

 

 

 

18. 치아를 닦는데 피가 난 꿈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에서 뜻밖의 문제가 발생할 꿈입니다. 치아를 닦는 꿈은 근심걱정이 사라지고 마음이 안정되는 것을 뜻하지만 피가 난 꿈은 재물이 줄어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이 꿈은 순탄하게 추진되어 신경 쓰지 않았던 일에서 돌발적인 장애가 나타나 경제적인 어려움에 처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니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린다 하여 방심하지 말고 꼼꼼히 살피도록 하세요.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 꿈] 꿈해몽 꿈풀이  (0) 2023.03.13
[아기 꿈] 꿈해몽 꿈풀이  (0) 2023.03.06
[머리 꿈] 꿈풀이 꿈해몽  (0) 2023.02.14
[옷 꿈] 꿈풀이 꿈해몽  (0) 2023.02.12
[애인 꿈] 꿈풀이 꿈해몽  (0) 2023.02.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