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포켓몬빵]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안에 띠부실은 코일

by 꿈꾸는아즈미 2023. 1. 24.
반응형

 

 

포켓몬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포켓몬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포켓몬 빵은 인기는 요즘도 유효한 건지 잘 모르지만 밤 12시가 다 되었을 때 무심코 방문한 gs 편의점에서 포켓몬빵 두 개가 눈에 들어왔다. 둘 다 요새 새로나온 신상빵은 아닌 듯한데 왠지 맛있어 보이는 빵으로 골라봤다. 그 이름은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이였다. 오늘 이 빵 안에는 어떤 캐릭터의 띠부실이 나올는지가 궁금해진다. 이게 포켓몬 빵을 사게 되는 재미다.

 

돌아온 고오스 캐릭터가 보이는 사진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80g(249㎉)

 

이 포켓몬 빵은 1998년에 출시되었다고 하는데 어느 시점부터 다시 그 인기가 부활한건지. 우연히 인기 있는 포켓몬빵을 발견하게 되면 기뻐하고 있는 내 모습을 보곤 흠칫 놀라게 된다. 포켓몬에 대해 잘 알지도 못하면서 일단 사고 나서 이건 무슨 캐릭터인지 궁금해한다.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영양성분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뒷면의 영양성분

 

 

초코케익 사진
빵 위 아래로 종이로 포장되어 있다

 

포장봉지를 뜯어 안에 내용물을 보면 케익이라서 손으로 만지면 끈적해지는지 빵 위와 아래쪽으로 종이로 한번 더 포장되어 있다.

 

 

초코케익 포장 뜯은 내용물 사진
빵 윗면의 종이 포장부터 제거하고 아랫쪽도 제거해주기

 

천천히 빵에 달라붙어 있는 종이 포장을 위아래로 떼내어 접시를 준비해 올려주는 것이 좋겠다. 일반 케이크도 접시에 두고 포크로 먹는 것처럼 이 빵도 그렇게 먹어주면 손을 씻지 않아도 되겠다. 접시 없이 먹고 싶다면 한쪽면의 종이는 떼어서 빵을 잡는 용도로 써 주면 좋을 것 같다.

 

 

고오스 초코케익 크림
초코크림이 빵 사이에 듬뿍

 

종이를 모두 제거해 주자 너무 먹음직그러운 초코케익 색에다가 빵 사이의 초코크림이 침이 나오게 만드는 비주얼이었다. 빨리 포크를 준비해서 가족들과 조금씩 나눠 맛보기로 결정. 

 

띠부실
띠부실

 

포켓몬 빵의 꽃인 띠부실. 맨 처음 포켓몬 빵이 유행할 때 띠부실 띠부실해서 무슨 말일까 너무 궁금해서 찾아보니 띠부띠부씰은 붙였다 뗐다 붙였다 뗐다하는 씰이라는 뜻이라고 한다.

 

코일 띠부실
코일 띠부실

코일이라는 캐릭터가 나오자 재미 삼아 시세부터 확인을 해본다. 시세는 2000원 정도인 아이였다. 지금까지 띠부씰도 꽤 많이 모여졌는데 1000원대부터 5000원대의 띠부씰이 골고루 모아진 것 같다. 빵만 먹는 게 아닌 이런 띠부씰 나오는 재미가 있어 다른 빵보다 기왕이면 포켓몬빵을 사 먹는 이유가 되는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