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포켓몬빵]잠만보의 크리미단팥 띠부씰은 꼬지모

by 꿈꾸는아즈미 2023. 2. 28.
반응형

우연히 편의점에 간 날, '날 가져가세요' 하고 눈앞에 떡 하니 신상 포켓몬빵인 잠만보 크리미단팥빵이 있었어요.
 

포켓몬 빵 포장지 앞면

포장지에 그려진 잠만보 캐릭터를 보니 쿨쿨 잠만 자고 있네요. 그래서 이름이 잠만보인 것인가 보네요. 
잠만보의 배를 보면 이번 크리미 단팥빵의 모양이랑 비슷하게 생겼네요.
 

빵포장지 겉면의 캐릭터그림

잠만 자고 있는 잠만보를 좀 더 자세히 보니 참 귀여워요. 왠지 달달한 맛에 푹 빠져 단팥빵을 배 터지게 잔뜩 먹고 잠들어 버린 듯한 느낌이 들어요. 이번 봉지에 든 띠부실은 뭐가 나올지 매번 사 먹을 때마다 기대가 되는 것도 참 신기하지요.
 

포장지에 적힌 문구

저번에 사 먹어봤던 토게피의 순백우유도 그랬는데 이번 빵 역시 전자레인지에 45초간 돌려주고 따끈하게 먹어야 해요. 봉지를 개봉하고 띠부실 먼저 꺼낸 다음 전자레인지에 돌려야 하겠지요. 
 

빵 포장지 뒷면의 영양정보

이 빵의 칼로리는 90g당 243 ㎉입니다. 저번에 이 상품과 같이 출시된 신상 토게피의 순백우유와 비교해 보면 그 빵은 55g당 162 ㎉에 나트륨은 4%로 단팥빵이 확실히 나트륨이나 칼로리가 더 높습니다. 대신 지방이나 포화지방량은 더 적습니다. 
 

잠만보 빵의 겉모습

봉지를 막 제거하고 꺼내본 빵의 모습이에요. 역시 순백우유와 거의 흡사한데 색깔에서 차이가 나네요. 
플라스틱 포장지를 제거하고 렌지에 넣어 45초간 돌려줍니다.
 

띠부씰 포장지

빵을 꺼내면서 띠부실을 먼저 빼내 주었어요. 띠부실에 적힌 내용은 이번에 처음으로 자세히 봤는데 품명이 완구류네요. 모델명은 띠부띠부씰로 적혀있고요. 띠부씰의 재질은 PVC이고, 크기가 38 × 50 mm이에요. 작년 11월에 만들어졌네요.
 

185 꼬지모 띠부씰

이번 빵에서 나온 띠부씰은 185 꼬지모 에요. 이런 캐릭터도 있네요. 포켓몬 캐릭터를 잘 알지 못하지만 꼬지모 역시 처음 봤는데 참 귀엽게 생긴 나무네요. 나무 괴물인 건가요. 이번에도 역시 바로 시세를 확인해 보니 185 꼬지모는 2500원으로 확인되네요. 
 

빵 반 갈라본 모습

전자렌지에 45초 돌리고 꺼낸 빵의 겉모습은 호빵인데 갈색빛깔의 호빵 같았어요. 꺼내자마자 너무 뜨겁지만 반을 갈라보았어요.
엄청나게 뜨거운 단팥이 쭈욱 튀어나오네요. 다른 빵에 비해 이 단팥빵은 뜨거우니 조심해서 먹어야 해요. 안 그러면 혀가 데겠더라고요. 아이들은 더욱 조심해서 먹어야겠어요.
 

빵안에 단팥소스 사진

빨리 먹고 싶은 마음에 뜨거움을 이겨내며 반을 갈라 맛을 보았어요. 그 맛은 삼립호빵에서 나오는 꿀호떡 맛과 비슷하네요. 단팥의 맛이 아주 달달하고 약간은 느끼할 수도 있는 맛이었어요. 부드럽고 달달합니다. 느끼하다면 잘라서 나눠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겠어요.
 

빵의 절단면 모습

호빵이랑 비교하면 안에 든 팥이 더 묽고 좀 더 달고 좀 더 느끼함이 있습니다. 꿀호떡의 단맛에 연유를 더 넣은 듯한 맛이네요. 단것을 좋아한다면 맛있게 먹을 수 있겠습니다. 
 
캐릭터별로 빵의 모양이나 맛과 특색이 다 다른 포켓몬 빵은 안 먹어 본 빵을 맛보고 싶어지는 매력이 있는 빵인 것 같아요.
그러니 이 빵이 인기가 있을 수밖에 없겠습니다. 띠부씰 역시 빵의 인기를 더 높여주는 것은 말할 것도 없지요.
다음에는 또 어떤 빵을 맛볼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