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노브랜드] 봄신상 롯데 몽쉘 딸기생크림케이크 -strawberry-

by 꿈꾸는아즈미 2023. 3. 8.
반응형



3월 둘째 주 노브랜드에 오랜만에 장 보러 갔더니 MUST HAVE 코너에 간식들 중에서도 눈에 띄게 귀여운 간식을 발견했어요.

 
 

롯데 몽쉘 상자 겉모습 이미지

 

그것은 바로 롯데 몽쉘 케이크인데 기존의 맛과 다른 새로운 맛이 나왔더라고요. 스트로베리 맛이에요.
왠지 봄이오는 이 계절에 잘 어울리는 딸기맛인데요. 아이들에게 인기 최고인 쿠로미 캐릭터까지 그려져 있으니 아이들에게 간식으로 주면 너무 좋아할게 눈에 선합니다.

 
 

노브랜드에 진열된 몽쉘

 

매장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머스트 해브 코너의 간식들 중 눈에 띄지요. 몽쉘 상자의 색이 하늘색이 대부분인데 그 와중에 핑크색 체크무늬 상자로 된 제품도 보이는데 단 한 개만 있는 것이 하나 남고 다 나간 것 같았어요. 가격은 5,480원입니다.


 
 

몽쉘의 영양성분

 

영양정보를 보면 용량은 384 g (32 g×12봉) 1봉(32g)당 155 kcal입니다.
 

나트륨 55mg
탄수화물 16g
당류 8g
지방 9g
트랜스지방 0.5mg
단백질 2.2g

 
 
 

몽쉘 원재료명


[ 원재료명 ] 준초콜릿(가공유지, 유당, 설탕, 혼합분유, 코코아분말), 밀가루, 설향딸기잼, 설탕, 식물성크림, 쇼트닝, 전란액, 물엿, 정제수...


 
 

봄 리미티드 에디션

 

2023년 봄을 기다리는 특별한 선물
몽쉘 딸기 생크림케이크


예상대로 이번 봄을 겨냥하고 만든 신제품이네요. 봄 리미티드 에디션!!
봄처럼 상큼하고 달달해 보이는 이미지들이 시선을 사로잡아요. 쿠로미까지 더해져 그 귀여움과 달달함이 배가 되어 다가옵니다.


 
 

몽쉘 개별 포장지

 

상자에 12개로 개별 포장되어 들어있어요.
하나 꺼내어 맛을 보려고 합니다.
포장지에는 프리미엄 디저트 케이크라고 쓰여있습니다. 예전에 티브이에 어느 예능에서 연예인 이상민 씨가 몽쉘을 좋아한다는 이야기를 했던 게 기억이 나는데요. 미식가들도 인정하는 고급진 맛을 몽쉘이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몽쉘 녹색인증 포장지

 

이 제품은 정부에서 확인한 녹색기술 적용 필름포장재를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녹색인증 마크가 있네요.
포장지까지도 신뢰감을 주네요.


 
 

몽쉘케이크 절단면 모습

 

반을 잘라보면 빵 부분이 예쁜 핑크색으로 딸기맛인 게 보여요. 그 사이로 생크림이 있고 그 가운데에 딸기잼이 들어있어요.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이에요.


 
 

생크림 가운데 딸기잼

 

평소에 몽쉘통통을 좋아하는데 개인적으로 신제품들이 업그레이드되어 나오면 저는 기존의 오리지널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그런데 이번 몽쉘 스트로베리맛 신제품은 맛을 보니 기존 제품만큼이나 맛있고 생각보다 만족스러웠어요.


 
 

딸기맛 케이크안에 딸기잼이 쏙

 

너무나도 달달하고 맛있게 먹은 이번 딸기맛 몽쉘 추천하고 싶네요. 지금도 가서 하나 먹고 싶어 집니다.
보기에도 예쁘고 맛까지 좋은 봄을 닮은 케이크 몽쉘 스트로베리 맛, 많이 팔려 대박 날듯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