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스즈메의 문단속 보며 '치토스팝콘'

by 꿈꾸는아즈미 2023. 3. 18.
반응형


요즘 핫한 일본의 애니메이션 스즈메의 문단속을 보러 롯데 시네마에 왔어요. 눈길을 끄는 행사가 보였는데 스즈메의 문단속 배경으로 화이트 팝콘데이였어요.

행사기간은 3월 13일(월)~ 3월 19일(일)이고 기존에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5일간 진행되었던 행사를 2일 더 연장한 것이더라고요. 라지 사이즈의 캐러멜 팝콘 1개와 오리지널 팝콘 2개가 원래 17,500원인데 6,500원에 판매하는 행사였어요.


양이 너무 많아 행사 상품은 구경만 하고 세트 메뉴에서 팝콘을 시켰어요. 팝콘은 오리지널, 캐러멜, 치토스 맛이 있었는데 제가 영화관 방문이 백 년 만이라서 인지 치토스 팝콘은 새로웠어요. 치토스 팝콘에 대한 호기심에 바로 주문을 해보았어요. 음료는 미란다 탄산음료로 골랐어요.



치토스팝콘이 나와서 언뜻 보니 일반 팝콘 모양과 크게 다르지 않아 보였어요. 모양이 일반적인 팝콘 모양이어서 맛에서 치토스 맛이 나나보다 하고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바로 맛을 보니 일반 팝콘의 맛보다 맛있었어요.  
구리고 팝콘들 사이로 치토스 과자가 보이더라고요. 팝콘 사이사이로 치토스가 팝콘 정도의 크기로 섞여 있는 것이었어요. 간혹 가다 긴 상태로 들어있는 게 나오기도 하는데 큰 게 나오면 왕을 건진 것처럼 엄청 기분이 좋아지느누맛이 있더라고요.


누가 생각해 낸 건지 팝콘과 치토스와의 조화가 너무 잘 어우러져 맛이 아주 좋았어요. 웬만해서는 라지사이즈 일반 팝콘이나 캐러멜 팝콘은 계속 먹다 보면 느끼해져서 반 정도를 남기게 됐는데 이번에 처음 맛본 치토스 팝콘은 다 비울 정도로 끝까지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신메뉴가 이렇게 성공적인 경우가 많지 않은 것 같은데 치토스 팝콘은 정말 성공적인 콜라보 제품인 것 같아요.
즐거운 영화관람 시 치토스 팝콘을 추천드려 봅니다.

반응형

댓글